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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이용약관 및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

U+비즈마켓서비스 이용약관 (필수)

제1장 총칙
제 1 조 (목적)
본 약관은 주식회사 LG유플러스(이하 ‘회사’)가 운영하는 U+비즈마켓 서비스(이하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필요한 그 이용조건 및 절차에 관한 사항을 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 조 (용어의 정의)
① 본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 각 호와 같습니다.
1. '비즈마켓’이란 “회사”에서 제공하는 유무선 통신 및 각종 솔루션 상품 및 서비스에 대해 홍보 및 관련 콘텐츠를 제공하거나, 회사 외 판매자가 판매하고자 하는 서비스에 관한 상세정보를 등록하고, 판매자와 회원 사이에 개별 계약을 체결할 수 있도록 판매자와 구매회원을 연계하기 위하여 개설한 온라인 홍보 및 거래 사이트와 모바일 사이트를 말합니다.
2. ‘서비스’란 “회사” 에서 제공하는 유무선 통신 및 각종 솔루션 서비스의 안내 및 관련 콘텐츠를 제공, 문의사항 등록, 각종 이벤트 안내 및 참여하도록 지원하는 서비스와 더불어, 회사 또는 서비스 판매자가 개별 서비스의 거래를 위해 회사가 운영하는 온라인 거래 서비스를 의미합니다. 
3. 판매자 : 파트너포탈 회원가입 후 비즈마켓에서 개별 서비스를 등록하고 판매하는 법인 사업자 또는 개인사업자, 단체 등을 의미합니다.
4. 구매자 : 회원 가입 후 비즈마켓에서 “판매자”가 제공하는 개별서비스를 구매하는 회원을 의미합니다.
5. 개별서비스 : 비즈마켓 서비스를 통하여 회사 또는 별도 서비스판매자가 구매자 회원에게 제공하는 각종 솔루션, 컨텐츠, 부가서비스 등을 의미합니다
6. 이용자 : 비즈마켓 또는 개별사이트 웹사이트에서 회사가 정한 내용과 절차에 따른 약관에 동의하고,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발급받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개인이나 법인고객을 말합니다.
7. ‘아이디’란 “이용자” 식별과 고객의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이용자”가 선정하고 “회사”가 승인하는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8. ‘비밀번호’란 “이용자”의 비밀 보호를 위해 “이용자”가 설정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9. ‘이용계약’이란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이용자”가 본 약관에 동의하여 체결하는 계약을 말합니다.
10. ‘이용요금’이란 개별서비스를 이용하는 대가로 “이용자”가 회사 또는 “판매자”에게 납부하는 요금을 말합니다.
②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제1항에서 정하는 것을 제외하고는 관계 법령, 상관례 등에서 정하는 바에 의합니다.

제 3조 (판매자의 이용약관 적용)
1. 개별서비스 중 회사가 직접 제공하는 개별서비스는 회사의 개별서비스 이용약관에 따릅니다.
2. 개별서비스 중 회사가 아닌 별도의 판매자가 제공하는 개별서비스는 해당 별도의 개별서비스 판매자 이용약관에 따릅니다. 또한, 회사는 별도의 판매자가 제공하는 개별서비스의 거래를 위한 서비스를 제공할 뿐이고, 서비스 판매자 또는 구매자를 대리하는 행위를 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별도의 개별서비스 판매자가 서비스를 통하여 판매한 개별서비스와 관련하여 회사는 본 약관에 별도 명시적으로 규정하지 않는 한 어떠한 보증과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제 4 조 (약관의 명시, 효력 및 변경)
① 회사는 본 약관의 내용을 이용자가 쉽게 알 수 있도록 서비스의 초기화면(U+ 비즈마켓, 이하 ‘홈페이지’)에 게시합니다. 다만, 약관의 구체적인 내용은 이용자가 연결화면을 통하여 볼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전자문서 및 전자거래기본법」, 「전자서명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 보호 등에 관한 법률」 등 관련법령에 위배되지 않는 범위에서 본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③ 회사가 약관을 변경하는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 약관과 함께 홈페이지에 최소 적용일자 15일전부터 적용일자까지 고지합니다. 다만, 이용자에게 불리하게 약관의 내용을 변경하는 경우에는 적용일자 30일전부터 고지합니다.
④ 회사가 제3항에 따라 약관 변경을 고지하면서 이용자에게 약관 변경 적용일까지 거부의사를 표시하지 아니할 경우, 약관의 변경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한다는 내용을 고지하였음에도 이용자가 명시적으로 약관 변경에 대한 거부의사를 표시하지 아니하면, 회사는 이용자가 변경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⑤ 이용자는 제3항 변경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서비스 이용을 중단하고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제 5 조 (약관 외 준칙)
본 약관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에 대해서는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전자문서 및 전자거래기본법」, 「전자서명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 보호 등에 관한 법률」 등 관련법령에 따릅니다.

제2장 이용계약의 성립
제 6 조 (이용계약의 성립)
① 이용계약은 이용자의 약관 동의 후 회사의 이용승낙에 따라 성립됩니다.
② 회사는 해당 서비스 화면에 이용승낙의 의사표시를 게시하거나 이용자에게 이용승낙의 의사표시를 제32조에서 정한 방법 등으로 통지합니다.

제 7 조 (이용신청)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자는 이용약관에 동의하거나 회사가 정하는 절차와 방법에 따라 이용신청을 합니다.

제 8 조 (이용신청의 승낙과 제한)
① 회사는 업무상 또는 기술상 장애가 없는 경우 이용자의 이용신청을 승낙합니다.
② 회사는 서비스 이용신청이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에 그 신청에 대하여 승낙제한 사유가 해소될 때까지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1. 회사의 설비에 여유가 없는 경우
2. 회사의 기술상 지장이 있는 경우
3. 기타 회사의 사정으로 이용승낙이 곤란한 경우
4. 서비스 중지 기록이 있는 이용자가 이용신청을 하는 경우
5. 이용자가 부정한 목적으로 서비스를 이용하려는 경우
6. 그 밖에 위 각 호에 준하는 사유로서 이용신청 승낙이 곤란한 경우
7. 다른 사람의 명의를 사용하여 신청한 경우
8. 서비스 이용신청서 등의 내용을 허위로 기재하였거나 허위의 서류를 첨부하여 신청한 경우
9. 회사에 미납요금이 있거나 통신사업자 미납공동 DB에 등록된 고객의 경우
10. 미성년자의 경우

제3장 서비스의 내용
제 9 조 (서비스의 종류)
회사가 이용자에게 제공하는 서비스의 종류는 다음 각 호와 같습니다.
1. 개별서비스 내용 게시, 기업서비스 및 개별서비스 종류, 특징 및 상세 내용 설명
2. 개별서비스, 이용신청 및 이용계약 확인, 개별 기업서비스의 이용중지 및 해지 신청, 이용요금의 납부/미납 정보의 확인, 납부방법 안내 등
3. 고객 및 이용자 정보, 이용요금 납부 정보의 변경 등을 포함한 각종 변경 기능
4. 공지사항, 온라인 상담 정보

제 10 조 (서비스 기간과 중지)
① 이용자의 서비스 이용기간은 서비스를 신청하여 이용승낙이 있는 날부터 서비스 이용계약의 종료시까지 입니다.
② 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의 제공을 제한하거나 일시 중지할 수 있습니다.
③ 회사는 이용자에게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사유가 발생하는 경우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한하거나 중지할 수 있습니다.
1. 본 약관에 규정된 이용자의 의무를 위반하는 경우
2. 서비스 신청 후 구매한 상품이 없으나 1년 동안 서비스를 이용한 이력이 없는 경우
3. 기타 관련 법령 등을 위반하는 경우
④ 회사가 제2항 및 제3항에 따라 서비스 이용을 제한하거나 중지하고자 하는 때에는 그 사유, 일시 및 기간을 정하여 이용자에게 통지합니다. 다만, 회사가 긴급하게 이용을 제한하거나 중지해야 할 필요가 있다고 인정하는 경우에는 서비스 이용을 제한하거나 중지한 후 통지할 수 있으며, 회사의 책임 없는 사유로 통지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홈페이지 게시로 통지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⑤ 회사가 시스템 개선공사, 장비증설, 정기점검 등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불가피한 사유가 있어 서비스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지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그 사유 및 중지기간 등을 명시하여 서비스 홈페이지 등에 사전 공지합니다. 다만, 회사가 긴급하게 이용을 중지할 필요가 있다고 인정하는 경우나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통보할 수 없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제 11 조 (서비스의 종료)
회사는 사업종목의 전환, 사업의 포기, 기타 경영상의 판단 등의 이유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게 되는 경우에는 서비스 종료 예정일 60일전까지 이용자에게 알리고 서비스를 종료할 수 있습니다.

제12조 (대리행위 및 보증의 부인)
① 회사는 구매자와 판매자 간의 자유로운 서비스의 거래를 위한 시스템을 운영 및 관리, 제공할 뿐이므로, 구매자 또는 판매자를 대리하지 않으며, 별도 서비스 판매자가 제공한 정보에 대한 책임은 해당 판매자가 직접 부담하여야 합니다. 단, 회사가 직접 판매하는 서비스에 대해서 회사는 판매자로서의 책임을 다합니다.
② 회사는 본 서비스를 통하여 이루어지는 구매자와 판매자 간의 거래와 관련하여 판매의사 또는 구매의사의 존부, 진정성, 등록서비스의 품질, 안정성 등 타인의 권리에 대한 비침해성, 구매자 또는 판매자가 입력하는 정보 및 그 정보를 통하여 링크된 URL에 게재된 자료의 진실성 또는 적법성 등 일체에 대하여 보증하지 아니합니다.

제4장 당사자의 권리와 의무

제 13 조 (회사의 의무)
① 회사는 본 약관에서 정한 바에 따라 지속적·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할 의무가 있습니다.
② 회사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시스템에 장애가 발생하는 경우 신속히 장애를 복구합니다. 다만, 천재지변, 비상사태 또는 기타 부득이한 경우에는 서비스를 일시 중단할 수 있습니다.

제 14 조 (이용자의 의무)
이용자는 본 약관에서 정한 바에 따라 서비스를 이용하여야 하고 다음 각 호의 행위를 해서는 안됩니다.
1. 서비스 신청 또는 변경 시 허위 내용의 등록
2. 타인의 정보 도용
3. 서비스 제공 목적 외의 용도로 서비스 이용
4. 본 약관 및 전기통신관련법령 ,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등에 위반하는 내용
5. 이용 신청 또는 변경 시 허위 사실을 기재하거나, 다른 고객 의 ID 및 비밀번호를 도용 , 부정하게 사용하는 행위
6. 회사의 서비스 정보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또는 유통시키거나 상업적으로 이용하는 행위
7. 게시판 등에 음란물을 게재하거나 음란사이트를 연결 링크 하는 행위
8. 회사의 저작권, 제 3 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행위
9.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의 정보, 문장 , 도형 , 음성 등을 타인에게 유포하는 행위
10. 서비스와 관련된 설비의 오 동작이나 정보 등의 파괴 및 혼란을 유발시키는 컴퓨터 바이러스 감염자료를 등록 또는 유포하는 행위

제5장 이용계약의 해지
제 15 조 (이용계약의 해지)
① 이용자는 다음 각 호에서 정한 바에 따라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1. 이용자는 언제든지 회사에 해지의 의사를 통지함으로써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다만, 해지로 인한 불이익은 이용자 본인이 부담 하여야 합니다.
2. 이용자가 이용계약을 해지하고자 할 때에는 본인이 직접 홈페이지나 해지신청서 등을 통하여 회사에게 해지를 신청 하여야 하며, 해지 희망일 전까지 구비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3. 이용자의 서비스 해지로 인해 발생한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이용자 본인이 져야 하며, 이용계약이 종료되면 회사는 이용자에게 부가적으로 제공한 각종 혜택을 회수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다음 각 호에서 정한 바에 따라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1. 회사는 이용자에게 다음 각 목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사유가 발생하거나 확인된 경우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가. 이용자가 서비스의 원활한 진행을 방해하거나 방해할 우려가 있는 행위 등을 하거나 시도한 경우
나. 이용자가 제8조 제2항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
다. 이용자가 제14조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라. 기타 회사가 합리적인 판단에 기하여 서비스 제공을 거부할 필요가 있다고 인정할 경우
2. 회사가 해지를 하는 경우 회사는 이용자에게 전화, Fax, 우편, SMS, 전자우편 등의 방법을 통하여 해지사유를 밝혀 해지의사를 통지합니다.
③ 본 조 제2항에서 정한 바에 따라 이용계약이 종료되는 경우 이용자의 재이용신청에 대하여 회사는 그 승낙을 거절할 수 있습니다.
④ 이용계약의 종료와 관련하여 발생한 손해는 이용계약이 종료된 해당 이용자가 책임을 부담 하여야 하고, 회사는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6장 요금 등
제 16 조 (서비스 이용요금 등)
①     개별서비스의 종류와 이용요금은 홈페이지(bizmarket.uplus.co.kr)의 상품별 요금정보에 명시된 바와 같습니다. 다만 판매자 및 회사가 구매자와 합의한 조건이 있을 경우 이에 따릅니다.
②    회사는 개별서비스 중 회사가 직접 제공하는 개별서비스는 회사가 서비스 이용요금을 청구합니다. 회사는 개별서비스 중 회사가 아닌 별도의 판매자가 제공하는 개별서비스는 판매자와의 제휴 계약을 통하여 대신하여 서비스 이용요금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제 17 조  (요금 등의 납입기일)
회사는 고객의 개별서비스 이용신청을 승낙할 때 이용요금의 납입기일을 지정합니다.

제 18 조 (결제방식)
①     이용요금의 결제방식은 정기결제 방식과 건별결제 방식으로 나누어지며, 각 개별서비스별 사용 가능한 결제수단은 결제페이지에 명시된 수단에 한합니다.
②     정기결제 방식은 해당 개별서비스의 지속적 이용이라는 특성에 적합하도록 정해진 기간마다 고객이 신청한 일정한 결제수단을 통해 개별서비스 이용요금 결제를 자동으로 진행하고 정해진 기간 동안 개별서비스를 이용하게 하는 것으로서, 고객이 정해진 절차에 따라 회사에 이용중지 의사를 밝히지 않을 경우 자동으로 계약이 갱신되어 지속적으로 요금이 청구됩니다.
③     결제정보 변경, 신용카드 분실, 기타의 사유로 정기결제가 이루어지지 않을 경우 서비스 혹은 개별서비스 이용이 자동 정지될 수 있습니다.
④     고객의 이용요금 미납 등 귀책사유로 인한 정기결제 중지 및 이에 따른 서비스 혹은 개별서비스 이용정지로 인한 손해에 대해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⑤ 타인의 결제정보를 동의 없이 사용할 경우 민/형사상 책임을 지게 되며 관계법령에 의해 처벌될 수 있습니다.

제 19 조 (이용요금의 계산방법)
① 이용요금은 매월 1일부터 말일까지 1개월 단위로 계산합니다. 
② 개통일, 변경일 또는 해지일이 월 중간인 경우, 월 정액으로 부과되는 요금은 일할 계산하고, 사용분에 따라 부과되는 요금은 사용량에 따른 요금을 전액 청구 합니다.
 
제 20 조 (이용요금의 납입청구)
① 회사는 이용요금의 납입청구서를 회사가 별도로 정한 납기일 7일 전까지 요금납입책임자에게 발송합니다. 다만, 선불제의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② 회사는 미납금을 최근 청구 월 요금에 합산하여 납입 청구할 수 있습니다.
③ 회사는 이용요금에 따라 익월에 합산 청구하거나 일정액 이하의 소액요금의 경우에는 누적하여 청구할 수 있습니다.
④ 고객의 주소 변경, 요금납입책임자의 변경, 기타 납입청구서의 수령지, 수령인 등의 변경으로 인하여 납입청구서를 수령하지 못한 경우 이에 따른 모든 책임은 고객이 부담합니다.

제 21 조 (요금납입책임자)
①     요금납입책임자는 서비스 혹은 개별서비스를 받는 고객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회사의 동의를 받는 경우 제3자를 요금납입책임자로 할 수 있습니다. 
②     제1항 단서의 요금납입책임자는 고객이 개별서비스 이용요금 등 본 약관에 따른 납입의무를 이행하지 못한 경우 이를 납입할 책임이 있습니다.

제 22 조 (이용요금의 납입의무)
요금납입책임자는 청구 받은 이용요금을 청구서에 기재된 기일까지 회사가 지정하는 방법으로 납입하여야 합니다.

제 23 조 (불법면탈요금의 징수)
①     회사는 고객이 법령 또는 본 약관의 규정을 위배하여 서비스 혹은 개별서비스 이용요금을 면탈한 행위를 한 경우에는 면탈한 금액의 2배에 해당하는 금액을 징수할 수 있습니다.
② 제1항의 규정에 의하여 면탈한 요금 등을 청구하는 경우에는 회사는 그 사유를 명시합니다.

제 24 조 (체납요금 등의 독촉 및 가산금의 부과)
①     회사는 요금 등을 체납한 고객에게는 독촉장을 발부하여 최고합니다. 
②     전항의 경우, 최초 납기일을 기준으로 납입되지 않은 요금에 일정 금액을 가산금으로서 납부할 수 있습니다.

제 25 조 (이용요금의 할인)
회사는 개별서비스 이용요금 중 월 사용료에 대해 회사 정책에 의거 할인을 적용할 수 있습니다.

제 26 조 (요금의 반환/환불)
① 회사는 고객의 과오 납액에 대해서는 이를 반환합니다. 또한, 회사의 과소 청구액에 대해서는 다음달에 합산하여 청구합니다.
② 회사는 제1항의 규정에 의해 반환하여야 할 요금을 고객의 체납이 있는 경우에는 그 금액과 상계하거나 또는 다음달에 청구하는 요금과 상계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상계 전에 고객에게 해당 상계 의사를 통지합니다.
③ 개인정보 도용 및 결제정보 도용 또는 부정결제 등으로 인한 경우에는 요금이 환불되지 않으며, 이 경우 결제자 개인정보 제공요구 및 확인은 관계법령에 근거한 수사기관의 정당한 요청을 통해서만 가능합니다.
④ 고객의 탈퇴로 인하여 정보 확인이 불가능하거나 환불 요청시 고객의 오기 등의 귀책사유로 인해 발생하는 불이익에 대해서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27 조 (이의신청)
① 납입 청구된 이용요금에 대하여 이의가 있는 요금납입책임자는 청구일로부터 1년 이내에 회사에 이의신청을 하여야 합니다.
②     회사는 상기 제1항에 의한 이의신청에 대하여 타당성 여부를 조사하고 그 결과를 이의신청 접수 후 10일 이내에 요금납입책임자 또는 그 대리인에게 서면 또는 전화 등 각종 통신방법으로 통보합니다.부득이한 사유로 제2항에서 정한 기간 내에 이의신청 결과를 통지할 수 없는 경우에는 그 사유 및 재지정 처리기간을 명시하여 이를 요금납입책임자 또는 그 대리인에게 통지합니다.

제7장 손해배상 및 면책
제 28 조 (손해배상)
① 회사는 무료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이용자에게 발생한 어떠한 손해에 대해서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다만, 회사의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로 인하여 발생한 손해의 경우는 제외합니다.
② 회사가 이용자로부터 서비스를 이용하지 못한 사실을 통지받은 경우에 회사는 서비스 재개를 위해 가능한 조치를 취해야 하며, 서비스를 다시 이용할 수 있게 된 경우 이 사실을 이용자에게 통지하여야 합니다.
③ 이용자는 본 약관 및 관계법령에 위반하거나 기타 이용자의 의무를 위반하여 회사 또는 타인에게 피해를 준 경우 그 손해를 배상할 책임이 있습니다.
④ 회사가 제공하는 유료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이용자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해서는 서비스별 이용약관 또는 해당 서비스에 관한 조항에 규정한 바에 따릅니다.
⑤ 회사는 이용자와 회사가 아닌 별도의 판매자 간, 이용자 상호 간, 또는 이용자와 제3자 간 발생한 분쟁에 대해서는 개입 할 의무가 없으며, 이로 인한 손해를 배상할 책임도 없습니다.

제 29 조 (손해배상의 청구)
이용자가 회사에게 손해배상청구를 하는 경우 청구사유, 청구금액 및 산출근거 등을 기재한 서면으로 하여야 합니다.

제 30 조 (회사의 면책)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이용자의 손해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아니합니다.
1. ‘국가의 비상사태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
2.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
3.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정보내용의 오류 또는 장애가 발생한 경우
4. 이용자가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 보호 등에 관한 법률 등 관련법률에서 규정한 사항을 위반하여 발생한 손해
5. 타 통신사업자가 제공하는 전기통신서비스의 장애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
6. 이용자가 생성한 데이터 내용으로 인하여 발생하는 불법 사항이나 개인간의 분쟁 이 있을 경우
7. 판매자의 개별서비스에 대한 손해배상 요청의 경우

제8장 개인정보의 보호
제 31 조 (개인정보의 보호)
①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개인정보 보호법 및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등 관련 법령에서 정하는 바를 준수합니다.
②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하여 개인정보 처리방침을 제정하고 서비스 초기화면에 게시합니다. 다만, 개인정보처리방침의 구체적 내용은 연결화면을 통하여 볼 수 있습니다.
③ 회사는 개인정보호처리방침에 따라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최대한 보호하기 위하여 노력합니다.
④ 회사의 공식 사이트 이외의 링크된 사이트에서는 회사의 개인정보처리방침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제9장 기타
제 32 조 (이용자에 대한 통지)
① 회사가 이용자에게 통지를 하는 경우 이용자가 지정한 전자우편주소, 전자문서 등으로 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불특정다수 이용자에게 통지를 하는 경우 홈페이지에 게시함으로써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제 33 조 (준거법)
본 약관과 회사와 이용자 간의 서비스 이용 계약에 대해서는 대한민국 법령이 적용됩니다.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동의 (필수)

U+비즈마켓 이용과 관련하여, 본인은 동의내용을 숙지하였으며, 이에 따라 본인의 개인정보를 아래의 목적으로 귀사(주식회사 LGU+)가 수집 및 이용하는 것에 동의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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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아이디, 비밀번호, 이름, 생년월일, 휴대폰번호, 이메일
- 회원가입 및 이용, 서비스 계약, 청구서 발송, 서비스 · 상품제공 및 안내, 고지사항 전달, 본인의사 확인 등 원활한 의사소통 경로 확보

2) 고객 및 서비스 신청 고유번호
- 고객 및 서비스 이용 신청 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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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정보 제3자 제공 안내 (필수)

U+비즈마켓 이용과 관련하여, 본인은 동의 내용을 숙지하였으며, 이에 따라 본인의 개인정보를 아래의 목적으로 귀사(주식회사 LGU+)가 제공하는 것에 동의합니다.

제공받는 자 제공 항목 제공 목적
삼성카드, 국민카드, BC카드, 신한카드, 현대카드, 씨티카드, 롯데카드, 외환카드, 금융결제원, KSnet, KICC(한국정보통신), KOCES(한국신용카드결제),토스페이먼츠 등 고객명, 생년월일, 전화번호, 청구금액, 카드번호, 카드사명, 카드유효기간 신용카드 결제 고객 (해당 고객에 한함)
KSnet,토스페이먼츠 환불금액, 계좌번호, 생년월일 요금 출금 환불 (신청 고객에 한함)
농협, 국민은행, 우리은행, 신한은행, 하나은행, 기업은행, 제일은행, 외환은행, 부산은행, 대구은행, 광주은행, 경남은행, 씨티은행, HSBC, 제주은행, 신협, 상호신용금고, 산업은행, 새마을금고, 수협, 전북은행, 신한금융투자, 금융결제원, 대신증권, 동부증권, 유안타증권, 메리츠층권, 미래에셋증권, 부국증권, 삼성증권, 신영증권, 우리투자증권, 유진투자증권, 키움증권, 하나대투, 하이투자,한국투자증권, 한화증권, 현대증권, HKC, SK증권,토스페이먼츠 계좌번호, 계좌주성명, 고객명, 생년월일, 전화번호, 청구금액, 출금금액 자동이체 출금(의뢰정정) 및 계좌인증(이용고객에 한함)
금융결제원,토스페이먼츠 고객명, 청구금액 지로 수납 (이용고객에 한함)
금융결제원,토스페이먼츠 계좌번호, 고객명, 생년월일 자동이체계좌 유효성인증 (이용고객에 한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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